처리중 입니다

NEW : XLINK의 다양한 레이아웃이 생겼어요!

이용사례

Home sample

쇼핑몰 (상품 추가)

1. 상품 기본 정보 
*상품 등록 전 브랜드와 분류 등록을 꼭 먼저 진행해주세요

3-0.상품등록-브랜드및분류new.jpg

*브랜드 등록 시 배송비 관련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특수지역 배송비, 배송/반품 관련 문구를 추가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3-1.상품기본정보new.jpg


상품명 및 요약설명, 판매금액, 구매적립금을 설정합니다.

기본 배송비의 별도 입력은 불가능하오니 기본 배송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판매금액을 입력해주세요.
구매 적립금은 0%~5%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대금 정산 시 해당 적립금만큼을 제외 후 지급됩니다. 구매 적립금은 판매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.





2. 노출 설정
노출 상태 및 노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노출 상태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노출 : 사용자에게 노출되며 구매가 가능합니다.
품절 : 사용자에게 품절 상태로 노출이 되며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
숨김 : 사용자에게 노출되지 않지만 url 링크를 통한 접속은 가능합니다. 
대기 : 오픈일시가 지정이 되어야 적용이 가능하며 오픈일시가 지나기전까지 사용자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.

오픈일시 : 대기 상태일때만 적용됩니다. 오픈일시가 지날 경우 [노출]로 변경됩니다.
종료일시 : 노출 상태일때만 적용됩니다. 종료일시가 지날 경우 [품절]로 변경됩니다.

3-2.노출설정new.jpg





3-1. 재고관리
재고관리 사용 시 [입금 완료] 상태에서만 재고가 차감됩니다. 재고가 0이 될 경우 [품절]로 변경됩니다.
가상계좌 및 에스크로 결제는 주문 완료 시 [주문접수] 상태이며 기타결제는 주문완료 시 [입금완료] 상태입니다.

** 옵션이 있을 경우 해당 상품의 옵션 내에서 수정해주세요.

3-3.재고관리new.jpg



3-2. 라이브 재고관리
재고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기존 재고관리와는 다르게 장바구니에 담겨있을 때 카운팅이 됩니다.

3-3.1.라이브재고관리new.jpg




4. 링크 이동
상품의 직접적인 판매가 아닌 타 사이트로의 페이지 이동이 됩니다.
링크 이동을 입력할 경우 별도의 view페이지가 존재하지 않습니다.